경산축협,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 등록 2017.03.08 10:25:54
크게보기

[축산신문 ■경산=심근수 기자]


경산축협(조합장 백운학)은 지난 2일 조합 계양지점 2층 회의실에서 전직원이 모인 가운데  농심이 살아있는 농협, 농업인이 행복하고 국민에게 사랑 받는 농협’ 구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며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사진>를 개최했다.
농심이 살아있는 농협, 농업인이 행복하고 국민에게 사랑 받는 농협’ 구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며 임직원 일동은 잘못된 관행 타파와 조직문화 혁신 및 청렴한 농협 임직원으로서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다는 내용이 담긴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을 채택하여 낭독했다.
이어서 백운학 경산축협 조합장은 모든 업무 처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조했다. CS와 관련해서 친절·봉사의 정신을 강조하며 항상 친절한 고객응대 자세를 습관화하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한편, 경산축협은 ‘더 헤아리는 서비스 CS3.0’ 추진 붐 확산을 위해 지난 3일 농·축협 전국 동시 발대식을 실시함에 따라, 오전 8시 강병군 상임이사를 비롯한 각지사무소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점 1층에서 자체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 감동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

■경산=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