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소식지 봄 맞이 새단장

  • 등록 2017.03.29 15:23:01
크게보기

자조금 활용도 등 정보 가득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자조금 소식지가 새롭게 단장하고 봄을 맞이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올해 3월호부터 한우자조금 소식지가 새로운 컨텐츠로 구성, 변화된 디자인으로 한우농가들을 찾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한우자조금 소식지에는 한우산업의 주요 이슈를 소개하는 ‘포커스’와 한우자조금의 활동을 담은 ‘자조금 소식’, 한우산업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피플’, 축산 관련 법·세무회계 정보를 다룬 ‘농장 플러스’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인쇄물 외에도 웹진을 제작해 컴퓨터나 스마트 폰으로도 한우자조금소식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웹진발간을 기념해 한우자조금은 독자 참여 이벤트를 열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조금 관계자는 “한우자조금 소식지는 한우자조금을 내는 한우농가에게 자조금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를 알리는 동시에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어야 한다. 한우산업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생활정보, 영농정보 등을 담으려했고, 웹진 발행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한우자조금 소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동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