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전개

  • 등록 2018.04.19 19:4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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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자조금·스타벅스, 라떼 주문시 사이즈업 혜택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우유자조금이 스타벅스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16일부터 6월11일까지 9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전국 매장에서 카페라떼를 주문하는 손님에게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동안 카페라떼 한 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 소외계층을 위해 이 기금을 전달하게 된다.
지난해에도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해 5천여만원의 기금이 소외계층에 전달됐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6년 커피전문점 업계 최초로 K-MILK 인증을 획득하고 지금까지도 그 인증을 이어오고 있다.
연간 2천200만 리터 이상의 국내산 우유가 스타벅스 전 매장을 통해 판매될 정도로 우유 소비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수형 kshabsolut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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