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신제품 ‘아이마이밀 오트밀크’는 별도의 물이나 우유를 타서 마시던 기존 분말형 제품과는 달리 액상 그대로 섭취가 가능한 유당분해 가공우유로 아침식사가 부담스러웠던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아이마이밀’의 주원료로 사용된 ‘오트밀’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발표한 장수국가 대표 음식 중 하나로 복합 탄수화물과 섬유질을 다량 함유하여 소화가 잘되며 장내 유익균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설탕과 액상과당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들도 마음 놓고 마실 수 있으며 ‘아이마이밀’ 패키지의 경우, 세련된 일러스트로 처리해 ‘오트밀크’의 부드러운 맛을 표현했다.
게다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225㎖)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인 반면 긴 유통기한(6주)과 실온보관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