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동공업은 상·하반기에 1회씩 농기계 이론 및 정비 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에는 총 150명의 서비스 기사가 참석했으며 상반기 파종·이앙 시즌을 대비해 트랙터 및 콤바인 중심의 기술·정비 교육을 진행했다.
최근 국내 농촌에서는 1인당 경작 면적이 넓어지면서 농번기에 더욱 신속 정확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대동공업은 지난해 초부터 ‘12시간 서비스 대응 TFT’, ‘서비스 직영점 및 인력 확대’, ‘50시간 무상점검 확대’ 등을 골자로 ‘고객의 1분까지 생각해 고객 서비스 시간 단축하겠다’는 의미의 ‘한분일분’ 프로그램을 시행 중에 있다.
대동공업 김국빈 훈련원장은 “고객 서비스는 구매 및 사후 만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서비스 기술 교육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