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은 옷맵시와 건강을 위해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2018부터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 온라인 사전 홍보를 통해 선발된 8인의 참가자들은 오는 27일까지 총 8주간, 온․오프라인 그룹 운동 플랫폼 ‘버핏서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수행한다.
밀크어트 도전자들은 하나같이 밀크어트의 장점으로 ‘포만감’을 꼽으며, 운동 전후 꾸준히 우유를 마신 덕분에 배고픔을 달래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전자들의 8주간 도전을 담은 ‘밀크어트 챌린지 시즌2’ 영상은 추후 우유자조금 홈페이지와 SNS 계정, 그리고 KBS N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올해는 ‘밀크어트 엘리트’라는 브이로그(V-Log, 비디오+블로그) 형식의 콘텐츠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밀크어트 엘리트의 주인공은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 입상 수상자 6인으로 향후 영상에서 그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밀크어트 꿀팁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