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TV광고 송출 개시

  • 등록 2021.05.31 09:27:32
크게보기

면역력 증진 효과 강조…6월부터 3개월간 송출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올해 우유소비홍보캠페인 TV광고 송출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남녀노소 모두의 면역지킴이가 되어줄 우유를 컨셉으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현 상황에서 우리 생활 속 가까이에 있는 우유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또한 유명인 대신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공감과 친밀도를 높였다. 다양한 연령층의 일반인 모델이 등장, 일상 속에서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 우유를 꾸준히 챙겨 마시는 모습을 연출했다.

국산우유소비촉진 캠페인 TV광고는 6월부터 3개월간 송출되며, SBS를 비롯해 지역민방, 연합뉴스, YTN 등에 송출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승호 위원장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 우유가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는데 효과적임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우유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