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건강한 일상을 응원합니다”

  • 등록 2021.08.11 10:08:29
크게보기

건강을 위한 응원 담은 방역키트 제작 배포


권천년 사장 “건강히 소중한 일상 지키자”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19 확산세에 고객과 임직원의 건강하고 소중한 일상을 든든히 지키기 위해 자체적으로 코로나19 방역키트<사진> 기획 및 제작을 진행했다. 

‘으뜸가족 여러분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제작된 이번 방역키트는 KF94 방역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은 이번 키트를 제작하게 된 동기에 대해 “무더위와 함께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1천명을 넘어서고, 누적 확진자 역시 20만명을 돌파하며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어, 모두가 힘들고 고된 나날들을 겪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는 힘을 선물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천년 사장은 “방어가 최고의 공격이라는 말이 있듯, 우리 축산업에서 ‘방역’이라는 개념은 선제적인 대응책이다. 천하제일사료는 전 사업장의 철저한 소독 및 방역을 비롯한 실생활 방역 활동을 준수함에 따라 고객 농가에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과 신체 건강을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역 활동을 고민하고 이에 진심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