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한돈레시피 편의점 상품 ‘변신’

  • 등록 2021.10.21 11:22:12
크게보기

자조금 ‘레시피리그전' 대상작 활용 예정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공동 주최한 ‘한돈 도시락 레시피 리그전’ 이 막을 내렸다.
소비자들이 직접 개발한 한돈 레시피를 공유, 더 많은 사람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한돈 도시락 레시피 리그전’에는 모두 108건의 레시피가 응모됐다.
지난 15일 서대문 소재 나우쿠킹 스튜디오에서는 예선, 온라인 본선을 거쳐 올라온 총 10개팀이 결선을 벌인 결과 ‘다이어트 리그’ 의 김다은씨와 ‘내시피 리그’의 함신애씨가 각각 영예의 대상을 안게 됐다.
다이어트 리그 대상작인 ‘돼지어트 치즈 롤가스 도시락’은 구운 한돈 치즈롤가스에 샐러드 파스타를 곁들여 영양 균형을 맞춘 다이어트 식단이다. 내시피 리그 대상작인 ‘돼지고기 마요덮밥’은 핫마요소스와 청양소스로 한돈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다. 이들 대상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부상이 제공됐다.
세븐일레븐은 대상작인 ‘돼지어트 치즈 롤가스 도시락’과 ‘돼지고기 마요덮밥’은 물론 내시피 리그 우수상 ‘돈깐풍’까지 총 3종의 한돈도시락을 실제 상품화, 출시할 예정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일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