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고객들을 위한 힐링&리마인드

  • 등록 2022.05.11 10:35:02
크게보기

협업의 중요성 공유


팜스코는 지난 4월 14~15일 양일간 팜스코 지역부장을 대상으로 힐링&리마인드 프로그램 <사진>을 진행, 지난해 초부터 시작된 곡물가 폭등 등으로 대한민국 축산업 전체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상황에서 직원들간 서로의 고충을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다짐했다.

힐링&리마인드 프로그램은 총 51명의 지역부장들을 직급별 3개의 그룹으로 구성, 4월부터 매월 진행한다. 첫 프로그램으로 증강현실을 통해 전략적 사고를 키우고 협업의 중요성을 일깨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과 자연을 느끼며 명상을 통한 리마인드 등 여러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팜스코의 의미를 담은 음료를 제조하고 나누며 정학상 총괄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허심탄회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인사팀 정욱재 과장은 “팜스코의 가장 중요한 인적자원인 지역부장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 편한 마음으로 힐링하고, 팜스코를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