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마니커에프앤지가 일상에서 건강한 육류를 소비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간편함, 가성비를 모두 반영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육가공 전문기업 마니커에프앤지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우유숙성 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식습관과 편리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동이 필요 없는 냉장 제품으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우유 숙성으로 닭 냄새를 없앴고 부드럽고 짜지 않게 닭가슴살 본연의 맛도 살렸다.
‘우유숙성 닭가슴살’은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 제품과 진한 후추 맛을 더한 ‘블랙페퍼’ 두 종류로 모두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12시간 동안 우유에 저온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닭가슴살을 쉽게 활용해 간단한 요리나 샐러드 등을 직접 해먹을 수 있도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니커에프앤지의 신제품 ‘우유숙성 닭가슴살’은 현재 마니커에프앤지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가까운 할인점과 쿠팡 등 온·오프라인 경로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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