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피스킨 백신 스트레스 타파로 생산성 지킨다

2024.05.08 10:32:34

천하제일사료, 축우제품 특별 보강 시행
농가 불편 해소 위한 최적 솔루션 제공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럼피스킨, 구제역 백신 스트레스를 타파하기 위해 축우제품을 특별 보강, 공급하고 있다.
최근 지자체별로 럼피스킨과 구제역 백신 동시 접종에 따른 소들의 스트레스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지난해 백신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농가들이 번식 문제, 섭취량 저하 및 생산성 감소를 겪은 적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천하제일사료는 한발 앞서 농가의 생산성 감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달까지 5월까지 축우 제품 특별 보강을 통한 백신 스트레스 저감에 나섰다. 이를 통해 항산화 및 함염증, 향균 효과와 함께 발열 및 섭취량 감소 예방 그리고 면역력 증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케팅실은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는 천하제일사료는 농가들의 불편함을 함께 해소하면서 이를 극복하고자 한다”며 “천하제일사료는 언제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며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축우 부문은 올해에도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비육우 부문에서 ‘단백더하기’와 ‘보리더하기’의 신제품 출시로 한우 고급육의 경쟁력을 높이고 한우산업 불황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 
낙농 부문에서는 특별한 과학기술 서비스인 우군건강검진 프로젝트를 오는 6월까지 실시하며 지속 가능한 대한민국 낙농을 이끌고 있다. 35년간 13만두에 가까운 빅데이터를 확보한 이 서비스는 혈액 채취를 통해 소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사양관리 문제점 점검 및 사전 질병 발생 예방이 가능하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