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축협경영자협의회 “협업으로 위기 넘자”

  • 등록 2025.07.31 15:30:35
크게보기

정총서 김경호 회장 등 임원진 전원 유임
부회장에 김진률 고성축협 상임이사 추대

 

[축산신문 권재만 기자] 부울경축협경영자협의회(회장 김경호·창녕축협 상임이사)는 지난 7월 21일, 김해축협 하나로마트 장유점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사진>를 열고,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올해 새롭게 상임이사로 선출된 신입회원들의 축하 인사와 함께 2024년도 결산보고서 승인, 임원 선출, 회칙 개정 등의 주요 의결사항과 당면업무 보고가 이뤄졌다.
특히 경기 불확실성 등으로 조합 경영 여건이 더욱 어려워진 상황을 감안해 회원들은 서로의 경험과 대응 방안을 공유하며 위기 극복을 위한 실질적인 해법을 모색하는 데 집중했다. 아울러 조합 간 협업을 강화해 지속 가능한 축산 기반을 함께 조성해 나가자는 데 뜻을 모았다.
김경호 회장은 “앞으로도 전문경영인들 간 협력과 연대를 바탕으로 부울경축협 발전을 견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임원선출 안에서는 회원들의 뜻에 따라 김경호 회장을 비롯한 현 임원진의 전원 유임을 의결했으며, 공석으로 있던 부회장에는 김진률 고성축협 상임이사가 추대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해=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