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상생으로 목표 달성하자”

  • 등록 2025.08.06 11: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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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팜스, 2025년 하반기 전략회의서 결의
김철웅 대표대행 “고객 생산성 향상에 집중”

[축산신문]

 

 

이지팜스(대표이사 김재원)가 고객과의 상생만이 최고의 성과로 보고, 이를 위한 실질적인 전략 모색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팜스는 최근 충남 공주에서 영업 및 지원부서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하반기 전략회의’<사진>를 개최하고, 고객과의 상생을 다짐했다.
이지팜스는 이를 위해 올해 슬로건인 ‘New Challenge For the Future’에 발맞춰 급변하는 축산업 환경 속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부서별 전략과 실행 방안을 집중 논의하고, 고객과의 상생만이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하동만 영업본부장은 상반기 AI와 구제역 등 질병 확산으로 인해 현장 활동에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꾸준히 알려온 지역 담당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활동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대동 마케팅실장은 모니터링 농장을 통한 품질 관리,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 투자, 농장 생산성 향상을 위한 분석 툴(Easy Fit) 배포 등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공유하며, 변화에 앞장서는 이지팜스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임학규 공장운영본부장은 하반기 생산성 향상을 위한 주요 시설 투자 계획을 발표하고, 내·외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품질 우선,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영업 활동을 전폭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상반기 동안 축우 전용 기능성 제품인 ‘카프매직’을 농가에 적극 접목해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한 강현수 지역부장을 포함한 우수 직원 10명에게는 해외 선진지 견학의 기회가 제공됐다.
마지막으로 김철웅 대표대행은 이번 전략회의를 통해 조직 내 전략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구성원 간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강조한 뒤, “끈끈한 조직력과 고객지향적 사고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고객 생산성 향상에 집중하는 활동이 전개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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