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축협, 디지털·마케팅 분야 높은 경쟁력 확인

  • 등록 2025.12.24 09:59:47
크게보기

‘KING of 디지털’ 연간 최우수 선정 이어
통합 마케팅 프로모션 최우수 조합 ‘영예’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 안양축협(조합장 배용석·사진)은 지난 9일 열린 경기지역본부 12월 정례회에서 ‘KING of 디지털’ 연간 우수 조합으로 선정된 데 이어, 통합 마케팅 프로모션 부문에서도 연간 최우수 조합으로 뽑히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경기지역 내 다수 농·축협을 제치고 거둔 성과로, 조합 내부는 물론 지역 축산업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안양축협은 이번 평가를 통해 디지털 전환과 마케팅 역량 강화라는 두 분야에서 모두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비대면 금융과 비즈니스 환경 변화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디지털화 추진과 체계적인 마케팅 역량을 동시에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배용석 안양축협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직원들의 단합과 노력의 결실”이라며 “늘 최선을 다해 준 직원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안양축협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과 서비스 확대를 지속하는 한편, 조합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축산업 경쟁력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안양축협은 디지털 역량과 마케팅 경쟁력을 겸비한 선도 농협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안양=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