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 경수약품 ‘마블러’·’KS라이즈업’·’육성·번식우 프리믹스’

  • 등록 2026.02.11 12:35:24
크게보기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마블러’, 비육우 육량·육질·면역력 개선 '미생물총 조화'
’KS라이즈업, 메탄가스 저감...’프리믹스’, 항병·증체 향상

 

대구에 있는 동물약품 유통기업 경수약품(대표 송준영)이 소 생산성향상·질병예방을 돕는 보조사료를 내놓고 농가 수익 향상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마블러’는 비육우 전용 최고급 영양 공급제다. 식물추출물(CNSL), 루멘바이패스C, L라이신, DL메치오닌, 아미노산 발표 건조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들 성분이 반추위 환경과 미생물총 조화를 유지시켜준다.
이를 통해 육질·육량 개선, 면역력을 강화해 대사성질병 감소, 스트레스 예방·억제에 도움을 준다.
‘KS라이즈업’은 반추위 메탄가스를 줄이고, 에너지 전환을 끌어올린다.
병원균·메탄균 생성 억제, 프로피온산 활성화, 항산화 효과 등 작용기전이다.
특히 늘어난 프로피온산은 한우의 경우 증체·육질 향상을, 젖소에서는 유질 증가를 가져다 준다.
항산화 효과는 질병 발생을 떨어뜨리고, 신속한 회복을 돕는다.
‘육성·번식우 프리믹스’에는 비타민 A, D3, E, B군, 아미노산, 이스트컬쳐, 킬레이트 미네랄 등이 들어있다.
육성기 송아지 항병력·증체율을 높이고, 번식우 사료효율·유질을 개선한다.
송준영 대표(수의사)는 “앞으로도 우수 제품을 공급, 건강한 가축과 수익내는 농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