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신제품

  • 등록 2006.10.25 12:10:28
크게보기

세계화! 인류화! 고객중심의 기업을 추구하는 녹십자수의약품(대표 김승목)이 최근 ‘녹수 아목실 LA-주’와 ‘아목실펜 200’ 등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사료첨가제인 ‘클린티아’와 소독제인 ‘하이캅’을 연속 출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료첨가제 ‘클린티아’
CTC와 티아물린의 합제 사료첨가제인 ‘클린티아’는 황갈색과 암갈색의 분말제로 티아물린과 염산클로르테트라사이클린 감수성균에 의한 질병에 효과가 있다.
클린티아는 돼지(자돈, 육성돈, 비육돈)의 성장촉진 및 사료효율을 높이며 유행성폐렴, 파스튜렐라성 폐렴, 흉막폐렴 및 돈적리의 예방 및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모돈 유행성폐렴과 파스튜렐라성 폐렴, 흉막폐렴, 돈적리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큰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농장 지킴이 ‘하이캅’
강력 바이러스와 세균 소독제인 ‘하이캅’은 축사 내, 외부의 세척 및 살균소독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분홍색을 띠며 삼종염과 사과산, 구연산이 주원료이다.
양돈장, 양계장, 우사 내 외부의 세척 및 살균소독, 각종 축산기구의 세척 및 살균소독에 매우 효과적이다.
효력시험에서 조류인플루엔자와 돼지콜레라, 뉴캣슬병, 살모넬라균에 탁월한 효과가 있었으며 일반 세균성 질병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관리자 편집장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