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은 선택 아닌 필수”

  • 등록 2007.09.05 13:5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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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축산농협, CS 시연회…17개 조합임직원 참관

[축산신문 ■광주=윤양한 기자]
 
【전남】 광주축산농협(조합장 안명수)은 지난달 28일 조합 본점 1층에서 ‘고객만족 CS운동 현장 시연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에는 전영완 농협중앙회 상호금융기획부장, 이덕수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신성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우유조합, 부경양돈조합, 제천단양축협, 제주축협, 곡성축협, 영암축협 등 17개 조합 임직원들과, 농협광주지역본부 관할 27개 지점장 등 총 300여명이 참석했다.
‘고객만족 CS운동’을 선도하고 있는 광주축산농협에는 지금까지 전국 150여 조합 총 300여 점포와 인근 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벤치마킹을 위해 방문했다.
안명수 조합장은 “CS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각오로 지난 1년여 동안 우여곡절의 시행착오를 겪어가며 최선을 다한 결과 2006년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했다”며 “치열한 금융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것이 바로 고객만족”이라고 강조했다.
■광주=윤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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