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주)우리한우 변재휴 대표는 아웃소싱업체로 선정되면 프랜차이즈 사업, 정육코너 운영, 인터넷 및 홈쇼핑 판매, 가공사업 등을 추진하고 수입육과 한우의 차별화를 통해 토바우브랜드의 이미지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변 대표는 “토바우를 5년 이내에 한국을 대표하는 1등 브랜드로 육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토바우사업단은 등급별로 인센티브를 적용해 1등급 출현율을 높이면서 고급육 생산의욕을 확산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아웃소싱을 통한 유통판매망 구축은 물론 그동안 추진해온 조합 하나로마트와 농협유통센터 입점, 대도시 브랜드 타운 입점, 대형유통업체 입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해 토바우 판매기반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