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 ‘사랑의 계란 나눠주기’ 캠페인 성료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는 지난 14일 북한산 국립공원 추계산행에서 ‘사랑의 계란 나눠주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계란소비촉진 캠페인은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가 지난 10여 년간 지속적으로 실시한 기업차원의 나눔 활동이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계란사랑운동이다. 이 날 트루라이프의 웰빙파트너가 직접 도우미로 나서 등산객들에게 계란을 무료로 나눠주고 계란의 영양 가치를 적극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계란 바로알기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수제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파우치도 등산객들에게 함께 제공해 큰 관심을 얻었다.
이후 임직원들의 심신 단련과 상호 친목 조성을 위해 직원, 웰빙파트너 및 운송기사 120여명과 함께 북한산 정상을 등반<사진>했다.
특히 이번 등산에는 정상에서 전 구성원이 2010년 새해 소망을 메모지에 적고,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해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이번 산행은 구성원들이나 등산객들에게 모두 기분 좋고 뜻 깊은 자리였다. 난관에 부딪힐 때마다 서로 도와가며 정상에 오르던 서부가족의 오늘 모습을 기억하며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