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진흥청, ‘목소리 민원상담 전화’운영

  • 등록 2010.01.13 10:4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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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주 목요일 1시간…청장 직접 상담

농촌진흥청(청장 김재수)은 영농현장에서 걸려오는 민원전화를 청장이 직접 청취하고 상담하는 ‘농촌현장의 목소리 민원상담 전화’를 주 1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농촌현장의 목소리 민원상담 전화’는 지난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이루어지게 되며, 이 시간중에 청장과 직접 상담을 원하는 국민은 농촌진흥청 고객지원센터에 전화(1544-8572, 일어서서 바로처리)를 걸면 상담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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