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에 ‘사랑의 돼지고기’ 전달

  • 등록 2010.02.16 09:43:35
크게보기

양돈협회 서산태안지부, 서산시 태안군에 기탁

[축산신문 ■서산=황인성 기자]
 

【충남】 대한양돈협회 서산태안지부(지부장 이정식)는 지난 9일 서산시와 태안군에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사랑의 돼지고기’를 전달<사진>하고 어렵게 겨울을 지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이 용기와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에 서산시와 태안군에 전달된 돼지고기는 600만원에 달한다.
양돈협회 서산태안지부는 이날 이정식 지부장을 비롯한 집행부는 서산시청을 방문해 유상곤 시장에게 돼지고기를 전달하고 “비록 적지만 회원들이 정성으로 마련했다.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는 김재천 서산시 축산해양과장도 참석했다. 유 시장은 “양돈인들이 농장경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돼지고기를 전달해준 점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양돈인의 정성이 불우한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돈협회 서산태안지부는 매년 사랑의 돼지고기 보내기 운동을 통해 이웃사랑정신을 실천해오고 있다.

■서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