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공모전은 두유의 대부분이 수입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콩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내용이면 대학생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참여할 수 있다. 팀 구성은 3인 이하로 제한하고, 작품 응모자는 인쇄광고 부문은 A2 사이즈 작품보드로, TV광고 부문은 30초 광고용 TV 스토리보드 형식으로 시안을 제작한 뒤 오는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서울우유와 광고대행사인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의 심사를 거쳐 오는 5월7일 최종 입선작들을 발표하고, 5월14일 시상식을 통해 푸짐한 상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