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우유·건국햄, 허영호 대장에 제품 증정

  • 등록 2010.04.05 14:00:38
크게보기

‘에베레스트 등정 성공 기원’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 건국유업ㆍ건국햄 박홍양 사장(오른쪽)은 산악인 허영호 대장의 에베레스트 등정 성공기원을 위해 제품을 증정했다.
건국유업ㆍ건국햄(사장 박홍양)은 최근 산악인 허영호 대장의 에베레스트 등정 성공을 기원하는 제품 증정식을 가졌다.
건국유업ㆍ건국햄은 에베레스트 3회 등정을 하고, 남북 극점과 세계 7대륙 최고봉을 완등 하는 등 진기록을 세운 허영호 대장 외 산악인들의 무사 등정을 위해 이번에 자사제품인‘건국 포켓밀크’‘비타미’‘건국팸’등을 증정했다.
박홍양 사장은 “허영호 대장의 끊임없는 도전은 물론 개척정신과 이번 등정의 취지를 높이사 건국우유와 햄 제품을 증정하게 됐다”고 말하고, 허영호 대장은 “오는 9월 고향에서 열리는 국제 한방바이오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최선을 다해 등정하여 제천시민의 긍지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허영호 대장은 ‘2010 에베레스트 원정대’라는 이름으로 오는 9월 충북 제천에서 개최되는 제천 국제 한방 바이오엑스포의 성공 기원을 위해 제천시 산악인들과 함께 세계 최고봉인 히말라야 에베레스트(해발 8천848m)를 등정한다.
조용환 yhcho@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