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쨈이 들어있는 요구르트 맛보세요

  • 등록 2010.04.19 10:24:14
크게보기

서울우유 비요뜨 신제품 출시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가 과일잼이 들어있는 ‘비요뜨 신제품 2종’<사진>을 새롭게 선보였다.
15일 서울우유조합(조합장 조흥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토핑은 ‘시리얼’ ‘초코볼’ ‘크런치볼’등 바삭한 기존 3종 토핑과는 달리 부드러운 잼 형태로 블루벨리·스트로베리·라스베리 잼이 혼합된 ‘베리믹스’와 파인애플·망고·코코넛 잼이 들어간 ‘트로피칼’두 가지다.
이에 따라 2가지 잼 토핑의 추가로 서울우유 ‘비요뜨’는 총 5가지 토핑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은 입맛과 취향에 알맞게 골라 먹을 수가 있게 됐다.
특히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의 한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과일 잼 토핑이 들어 있어 기호에 따라 원하는 만큼의 토핑을 섞어 먹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서울우유 광고홍보실 강덕원 팀장은 “요구르트를 만들어 잼을 섞어 먹는 홈메이드식 유럽형 고급 요구르트의 특성을 살린 것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환 yhcho@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