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축개량협회, 통계처리 직무능력 향상 임직원 교육

  • 등록 2010.06.14 09:43:47
크게보기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 종축개량협회는 직원직무교육을 강화해 회원농가 소득향상에 매진키로 했다.
종축개량협회는 직원직무교육을 강화하여 회원농가의 경쟁력을 제고시키고, 소득향상에도 기여키로 했다.
한국종축개량협회(회장 이재용)는 지난 7일 서초동 소재 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체직원회의와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교육에서는 통계처리 컨설팅 전문가를 초빙하여 ‘통계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란 주제로 2시간 동안 생활속의 통계를 통한 샘플링과 데이터의 분석방법 등에 대한 특강이 이뤄졌다.
또 이날 특강에 이어 23명의 직원이 작성한 포스터로 ‘SAS통계처리 세미나’가 진행되어 열띤 질의와 토론이 이뤄졌다.
협회는 이에 앞서 지난 4월과 5월에도 두 차례에 걸쳐 직원 34명에 대하여 ‘SAS를 이용한 통계 및 데이터 처리교육’을 실시한바 있다.
한편 협회는 이와 같은 직무교육을 앞으로 분기별로 개최하여 직원들의 업무향상을 통해 회원농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이다.
조용환 yhcho@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