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전에는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획득 브랜드 11개(한우 4, 한돈 6, 가공품 1)가 참여했다. 6개 축협과 4개 일반업체가 추석맞이 축산물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참여해 직거래방식으로 시중가격 보다 20%이상 저렴하게 브랜드육을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또 축산인과 도시민이 함께하는 다트게임과 경품행사, 한우와 한돈 시식행사 등을 통해 직거래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
이번 브랜드전에는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획득 브랜드 11개(한우 4, 한돈 6, 가공품 1)가 참여했다. 6개 축협과 4개 일반업체가 추석맞이 축산물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참여해 직거래방식으로 시중가격 보다 20%이상 저렴하게 브랜드육을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또 축산인과 도시민이 함께하는 다트게임과 경품행사, 한우와 한돈 시식행사 등을 통해 직거래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