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차별화 올인…‘행복한 축산’ 이끈다

  • 등록 2012.10.22 13:0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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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피드, 공격적 투자개발…인기사료 특선


CJ제일제당 Feed의 공격적인 투자개발은 갈수록 그 위력을 나타내고 있다. 그 위력은 바로 제품에서 확인되고 있는데, 그 중 인기사료를 모아봤다. CJ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항상 only one적인 개념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해 나가고 있다. 이에 본지는 낙농제품과 비육우제품을 중심으로 꾸며봤다.


낙농제품

대한민국 최고 목장으로 가는 지름길

뉴아미노텍

뉴아미노텍은 장수제품으로 CJ가 자랑하는 효도상품이다. 최고 목장으로 가기 위한 반드시 선택해야 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빠르고 강건한 성장을 위한 신개념 사료

밀크젠

질병에도 강하면서 잘 자라게 해 주는 신개념 사료로 정평이 나 있는 밀크젠. 요즘처럼 질병에 걱정이 많은 농장에서 인기를 누릴 수 밖에 없는 건강사료이다. 





젖소의 속이 편한 사료

뉴엔프로텍

뭐니뭐니해도 속이 편해야 잘 먹고 잘 자고 잘 자랄 수 있다. 그것은 사람이나 가축이나 마찬가지. 이런 개념으로 개발된 것이 바로 뉴엔프로텍이다.






비육제품

암소 비육 고급육 생산을 위한 전용사료

상강마마플러스

상강이란 서리가 내린 것 처럼 잘 마블링이 된다는 뜻이다. 그 만큼 고급육 프로그램인 것. 우리나라 고급육 사료의 대표사료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고급육 생산을 위한 마무리 프로젝트

마블마스타

고급육 생산을 위해서는 처음시작은 물론 마지막 마무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CJ는 처음부터 끝까지 빈틈없는 마블마스타 사료를 개발했다.





잘 먹고 잘 크는 사료

우리마블

잘 먹어야 잘 클 수 있는 건 당연한 이치. 우리마블은 속을 편안하게 하면서 잘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장점이다. 잘 먹어야 마블링도 잘 형성된다.





“대한민국 상위 10%의 한우”를 위하여

한우대감

상위 10%를 향한 한우대감. 한우대감은 이름 그대로 한우에서도 대감이다. 그만큼 최상위라는 뜻. CJ의 기술이 집약된 먹여도 먹여도 아깝지 않은 사료다.





대한민국 300만 한우와 함께 공감

한우공감

한우공감은 한우인들이 모두 소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사료로, 이를 통해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데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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