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와 연계 행사 진행…취약계층에 돈육 기부도 지속 전개
퓨리나사료(대표 이보균)가 한돈 소비 촉진 활동으로 양돈인들과 어려움을 나누고 있어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퓨리나사료는 지난 12일부터 전국적인 한돈 소비촉진 활동으로 저돈가의 어려움을 양돈인과 함께 타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사진>을 전개하기 시작했다.
퓨리나사료는 한돈 소비촉진 행사를 지역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축제 행사와 함께 진행함으로서 시너지를 살렸다.
퓨리나사료는 충남 예산·홍성·당진, 경기 이천·파주 등에서 한돈 소비를 위한 시식회에서부터 지역내 취약 계층을 위한 한돈 기부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퓨리나 양돈 마케팅 김학관 이사는 “퓨리나사료는 양돈 농장의 생산성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들도 다양하게 전개하지만, 최종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알려서 국산 돈육의 소비가 더욱 증대될 수 있는 마음을 한데 모으고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퓨리나사료는 이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한돈의 우수성을 알려 소비를 장려하고, 지역 내 취약 계층에 돈육 기부 행사를 계속 릴레이로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