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기영업부, 고객행복 향상 결의대회

  • 등록 2013.01.10 10:4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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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거래 고객 1천명에 한우곰탕 증정 계획

[축산신문 수원=김길호 기자]


NH농협은행 경기영업부(부장 공명진)는 지난 5일 수원 화성행궁에서‘2013년 고객행복 향상을 위한 결의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경기영업부 직원들은 계사년 새해를 맞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행복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경기도를 대표하는 향토은행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경기 영업부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월 한달 간 거래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 100여명에게 잡곡 등 푸짐한 상품을 전하고 신규 거래하는 모든 거래 고객 1천명에게 농협 명품 한우곰탕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 2012년 고객감동 구현에 앞장선 결과, 경기영업부는 전국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종프로모션 경영대회에서 대상·최우수상·우수상 및 전국 최고의 마케팅 리더 브랜치상을 수상했다. 

수원=김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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