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사례 실증 통한 품질입증자료 제시
생산·수익 증대 위해 전방위 활동 펼쳐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올 한해 국내 축산업의 모델을 제시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팜스코는 이를 위해 지난달 19일 청주 라마다 호텔에서 사료사업본부 ‘3 to 1 Challenge Campaign' 미팅을 갖고,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통한 수익 증대를 위해 역동적인 캠페인 전개로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팜스코는 이번 미팅에서 축종별 PM들은 현재의 축산시황을 요약하고, 우수실증사례를 통한 품질입증자료를 제시하면서, 어려운 축산시장을 극복하는 목표로 ‘생산성 향상’ 이라는 판매전략을 제시했다.
이 자리에서 오명호 마케팅 실장은 “농가의 출하지연으로 인한 손해에다 가중되는 생산비 증가와 적자 경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대한 해법으로 팜스코와 함께 하면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 실장은 또 팜스코는 해답을 현장에서 찾을 것이라면서 현장의 중요성도 덧붙였다.
이어 권천년 사료사업본부장은 “생산성 향상을 위해서는 현장에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Into the Farm, see the Animal’을 역설했다. 권 본부장 역시 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기업과 미래성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대한민국 축산업의 진정한 리더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필드 활동을 거듭 강조했다. 정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축산업의 모델을 제시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이 되어야 함을 역설했다.
이에 따라 팜스코는 앞으로도 전축종에 대한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캠페인을 통해 우수한 품질력과 차별화된 실증사례를 제시하는 한편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수익증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올 한해도 ‘고객과 함께하는 HAPPY DREAM’ 슬로건을 지켜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