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 등록 2014.01.27 11:23:33
크게보기

중앙일보 포브스 주최 한우부문 2년 연속 수상

[축산신문 강원=홍석주 기자]

 

횡성축협한우가 지난 23일 중앙일보 포브스와 산업통산자원부가 공동주최한 제3회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한우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사진>했다. 
횡성축협한우는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전문가의 평가를 종합한 결과 이같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있었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는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충성도, 만족도, 신뢰도 등 소비자 리서치 부문과 경영능력·비전, 마케팅 전략·성과, 사회적 책임이행, 소비자 권익 보호 등의 기업평가 부분으로 나뉘며 횡성축협한우는 브랜드 관리와 소비자 리서치 부문에 높은 점수를 얻어 선정됐다.
고명재 횡성축협조합장은 “송아지에서부터 출하, 도축, 유통에 이르기까지 사람에 말하면 요람에서 무덤까지 브랜드 관리에 힘써온 결과”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더욱 높여 대한민국 모두가 신뢰하는 횡성축협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강원=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