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유사랑 가족사랑

대한사료, 우유소비홍보 전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7.16 19:41:55

기사프린트

"우유사랑 가족사랑". 아빠·엄마 400㎖, 우리아이 600㎖.
대한사료(대표이사 김덕명)가 이같은 캐치프레이즈로 우유마시기 홍보 캠페인에 나섰다.
대한사료는 최근 우유소비 둔화와 분유재고 적체현상의 심각성이 더해감에 따라 낙농가의 근심이 날로 늘어가고 있자 이같은 캠페인을 하게 된 것.
대한사료는 우유 체화를 해결하고 농가 근심을 덜어줄 수 있는 것은 오직 백색 시유 소비량을 증가시키는 방안밖에는 없다고 보고, 우유소비홍보 캠페인에 나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고조와 선진국형 우유소비를 위한 권장의 의미로 성인 1일 권장소비량 4백㎖와 어린이 1일 권장 소비량 6백㎖를 홍보하고 행복한 가족의 우유사랑, 가족사랑을 캐치프레이즈로 한 것. 김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