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우발전협의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7.23 00:00:00

기사프린트

농협중앙회 축산경제(대표이사 송석우)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서대문 농협본관 9층 회의실에서 "한우발전협의회"를 개최한다.
농협 한우기획팀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으로 열리는 "한우발전협의회"는 한우산업분야 전문가를 씽크탱크로 활용, 현장감 있는 의견수렴과 정책개발을 통해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설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회에서 송석우 대표는 "한우발전협의회" 위원들중에서 추대될 예정인 위원장과 위원등 총 18명에서 위촉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위원들의 임기는 2년으로 연임이 가능하다.
농협은 이날 협의회에서 농협 한우산업대책 추진현황과 구제역 방역활동 추진상황등을 보고할 예정이다. 보고후 위원들은 한우산업 관련 토의를 자유롭게 벌이게 된다.
"한우발전협의회" 위원은 △김찬경 용봉농장 대표·심재직 익산황토우 회장·최종훈 남훈축산 대표(이상 한우농가) △문선창 농협중앙회 상무·이규석 전국한우협회장·이재용 농림부 축산경영과장·이문연 종축개량협회 국장(이상 관련기관) △이석래 평창축협장·안병호 함평축협장·오교만 울산축협장·조현선 고삼농협장(이상 협동조합) △송만강 충북대 교수·김종복 강원대 교수·이정규 경상대 교수(이상 학계) △이상무 상주축협 실장·박철진 가축개량사업소 과장·박철현 농민신문 국장(이상 축산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