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당진낙협, 전이용대회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8.12 11:32:25

기사프린트

당진낙협(조합장 이경용)은 지난달 30일 2002 상반기 운영공개 및 조합사업전이용대회를 개최, 조합원간 유대강화는 물론 조합과 조합원이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조합원과 그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당진축협 관광농원에서 있은 전이용대회는 그동안 조합원의 적극적인 전이용으로 이룩한 상반기 조합사업을 조합원에게 설명하고 조합발전에 기여한 조합원에대한 표창과 함께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 등 조합과 조합원이 하나가 됨을 확인하는 유익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경용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전이용결과 각종 조합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특히 집유조합으로 성장 발전할수 있었다며 무한한 성장가능성이 있다는 확신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낙농산업발전을 주도하는 전문조합으로 발전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우수조합원 및 유관기관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는데 신필수(배합사료), 박달환(약품 및 기자재), 홍익표(출자금), 이호회(검정사업), 전상열(유질개선) 등 부분별 우수조합원 표창에 이어 당진군청 산림축산과 최병부씨, 이왕섭씨가 각각 조사료생산과 구제역 방역에 적극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 이종표 조합원의 자녀 면천중 3년 이효우군등 7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장학금이 전달되고 노래자랑 및 읍면별 배구대회 등을 통해 흥겨운 시간과 함께 조합과 조합원의 일체감 형성에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