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깨끗한 우유생산 다짐

서울우유이천시낙우회 체육대회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10.08 00:00:00

기사프린트

서울우유이천시낙우회(회장 박동양)는 지난 2일 이천시 공설운동장에서 유승우이천시장, 조흥원서울우유조합장, 윤두현이천축협장을 비롯한 유관단체장 및 낙농인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서울우유 이천시 낙우회체육대회를 갖고 친목을 도모했다.
이천시낙우회는 이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가축방역과 축산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축산인들에게 표창패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박동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원유생산량 증가와 우유소비 둔화로 우리 낙농업계가 많은 어려움에 빠져 있다며 이러때 일수록 우리 낙농인들은 더깨끗하고 안전한 우유를 생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어야 한다"고 말하고 "오늘의 이 자리는 이천지역낙농인들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동지로서 공동체 운명체로써 결속을 다지기 위한 자리라며 오늘하루는 모든 시름을 털어버리자"고 말했다.
조흥원조합장은 치사를 통해 "이천지역 낙농 발전을 위한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특히 인근 용인, 안성지역에서 발생한 구제역 유입방지를 위해 애써준 모든 낙농인과 이천시 축산관련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축방역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유승우이천시장 표창패는 율면의 신동철, 호법면 서정봉, 장호원읍 박재영, 이희규국회의원은 모가면 오장환, 설성면 이영수, 대월면 김광겸, 유준열이천시의회의장상에는 부발읍 유석현, 마장면 이주선, 윤두현이천축협장상은 신둔면 신동섭, 백사면의 정낙웅, 조흥원서울우유조합장상은 모가면 박동양, 장호원읍 권영철, 부발읍 김향기씨가 각각 표창패를 받고 박동양낙우회장은 서교원, 강현모, 김상원, 이경화씨가 감사패를 받았다.<이천=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