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내년 사업계획 수립 워크숍

제주양돈축협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10.16 00:00:00

기사프린트

“조합 직원들간의 협동과 적극적인 업무 활동을 통해 책임 경영에 최선을 다하자”
제주양돈축협(조합장 오경욱)은 지난 12일, 13일 양일간 금릉수련원에서 "2003년 사업계획 수립 워크숍을 개최하고 이같이 의견을 모았다.
제주양돈축협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전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사업별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제주양돈축협은 인사평가시스템 도입하고 사업부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관련 직원들에 대한 당 조합에 경영비젼 및 조합의 핵심적인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직원들의 조합 경영에 대한 시각을 통일하고 조합에 대한 비젼 및 전략방향를 제시하여 중장기 경영계획의 연계성를 검토하고, 핵심적인 경영해결과제로의 집중으로 전사원을 참여시켜 올바른 목표의식 및 책임성을 고취시켰다.
워크숍에 참가한 직원들은 “조합 발전을 위해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사업부별 현안 문제점들을 조합원 및 직원의 합심, 노력해 조속히 해결함으로써 조합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아울러 오경욱 조합장은 “각 사업부 현안 문제를 도출시켜 문제해결 및 내년 목표를 부여함으로서 직원들의 협동 및 적극성으로 책임경영에 힘을 모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