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사용되어 오던 '제일제당사료'가 'CJFeed'로 명칭이 변경됐다. 이는 제일제당이 앞으로 전개될 국제적인 생활문화기업으로의 비젼을 모아 'CJ주식회사'로 새롭게 태어나면서 '제일제당사료'도 이에 발 맞춰 국제화·선진화의 의미를 담은 'CJFeed'로 개칭한 것. 'CJFeed'는 그룹의 건강·즐거움·편리를 추구하는 '생활문화기업'의 이미지를 따 "CJ"를, 사료전문회사와 동남아시아 축산전문회사의 국제화·선진화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Feed"를 채택, 'CJFeed'로 함으로써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가는 고개만족 경영 모범실천 기업임을 심어주고 있다. 또 '제일제당사료'가 'CJFeed'로 바뀌면서 특약점 명칭도 '컨설팅센터'로 개칭됐다. 이는 고객지향적인 관점에서 재설정 할 시대적인 필요에 부응, 사양가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기술의 제공을 통한 농가 수익성 향상이라는 고객만족 지향적인 개념을 담기 위함임을 CJFeed측은 밝혔다. 김영란 yrkim@chuksan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