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국제농업기계박람회 출품 축산기자재-1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11.15 00:00:00

기사프린트

2002서울국제농업기계박람회가 지난 8일 개막, 13일까지 6일간 개최됐다. 이번 농업기계박람회에 전시된 축산기자재 및 기계류는 내년에 개최될 축산박람회 여파로 참가율이 저조한 가운데 조사료를 생산하는 축산작업기가 돋보였다. 축산기자재 및 기계류를 중심으로 전시업체와 주된 전시품목을 지상전시로 꾸며보았다.(참가업체 가나다순)

▲(주)광산엠.티시(대표 홍덕화):자주식 사각 베일러-콤바인을 개량하여 베일작업기로 개조한 제품으로 국내 보급률이 많은 이태리 훼라보리사의 베일작업기와 결합된 제품이다. 강력한 엔진, 습지 주행성능이 뛰어난 무한 궤도, 플랜저 압축방식의 베일러로 볏짚이 전방으로 투입되어 측면으로 배출되는 타입으로 운전석을 보호탑으로 보호하고 우천시에도 작업이 가능하다. 콤바인과 동일한 운전방법으로 완벽한 진동 흡수방식 채택 작업충격을 최소화 하였다.

▲(주)대성기공(대표 조준종):궤도형 티엠알 배합기-축산농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티엠알배합기를 레일을 깔고 전력을 이용하여 배합 및 주행을 하게 함으로서 우군관리 사양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섬유질 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단시간내 혼합하는 작업능률을 보이며 건초 및 비섬유성 에너지우너의 균등 섭취로 유량 및 유지율과 유단백을 증가하고 농동시간을 단축한다. 농가의 주문에 의한 용량 생산과 구동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주)대양기계(대표 조성구):스키드-로더-16년간 농업용 로더만 생산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DY시리즈를 전시하였다. 각기 방향 선택시 4방식 조향시스템을 선택하여 작업의 환경을 적절하게 조절하도록 하였다. DY300은 제자리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엔진열기를 외부로 배출한다. DY400은 국내 유일의 초미니 휠 로더를 채택하여 자동차 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되며 45도 주행 선택 기능이 있다. DY500은 다양한 작업기를 부착 작업이 가능하다.

▲동우폴리테크(대표 전황진):폴리카보네이트-영하 40도에서도 망치로 깨지지 않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