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연식품 보전제 '핫셉그린' 출시

RNL생명과학(주)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12.03 00:00:00

기사프린트

RNL생명과학(주)(대표이사 라정찬)이 안전한 식품 소재를 원료로 식중독균을 억제하고 신선도를 유지시켜주는 천연식품 보전제 '핫셉그린'을 출시했다.
'핫셉그린'은 매실, 키토산 등 사람에게 안전한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음식물과 함께 섭취해도 되며, 자극성이 없어 사람의 손부위 반복 세척시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서울대 수의과대학 미생물학 실험실에서 광범위한 살균효과를 검증했으며, 대장균, 비브리오, 살모넬라, 포도상구쥰등 주요 부패균 및 식중독균을 5분내에 살균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와 함게 매실내 구연산, 사과산 등의 유기산이 과일, 야채에 남아있는 농약성분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핫셉그린'은 △육류, 생선류 신선도 보존 △냉동, 가공식품류 살균 처리 △야채, 과일류 신선도 보존 △식품가공기기, 조리기구의 살균처리 △식품 취급자의 손, 팔 등 신체 부위 소독 및 세척에도 효과가 있다.
매실 농축액과 키토산, GFSE, 정제수가 주성분인 '핫셉그린'은 식품제조업체 및 식당과 정육점 등의 식품취급업소의 생산라인과 조리도구의 세척 및 소독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과일이나 야채, 고기 신선도 보존 및 도마, 조리기구 살균, 조리자의 손 세척, 어패류(생선, 조개류)의 신선도 보존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있으며 행주로 적셔 냉장고 세척이나 식품공장의조리대, 칼 등의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다.
포장단위는 500mL, 1L, 18L 등 3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