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안축협, 1천7백만원 장학금 전달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12.06 00:00:00

기사프린트

<충남>천안축협(조합장 전종수)은 지난달 28일 신부동 지소에서 2002년 제3차 임시총회를 개최, 2003년 사업계획서 및 수지예산안을 심의.의결하고 축산인 중심의 각종 조합사업을 추진해 축산인과 함께하는 조합으로 발전하면서 축산인의 보루가 되는데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조합은 이날 총회에서 내년에도 조합원 중심의 각종 조합사업 추진과 함께 특히 양축을 위협하는 각종 가축질병의 방역에 주력하면서 조합원이 스스로 조합사업에 참여하는 조합원의 소득증대를 위한 지도경제사업을 강도높게 추진해 조합과 조합의 일체감을 형성해서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조합발전으로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전종수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에는 인근에서 축산을 위협하는 각종 질병의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었으나 임직원의 차단방역과 조합원의 자가 방역을 통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서로가 하나가 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수 있다는 사례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조합은 조합원 중심의 각종 사업을 추진해 조합원과 함께하는 조합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앞서 2002년도 하반기 축협장학금 수여식에서 단국대학교 3년 송기은 학생 등 중.고.대학생 20명에게 총1천7백여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