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홍성축협, 고품질 사료 공급 최선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12.10 00:00:00

기사프린트

홍성축협(조합장 이대영)은 조합원의 지원확대 기반구축을 위한 건전경영의 실현과 이를바탕으로 홍성축산을 이끌어간다는 내년도 조합경영방침을 수립하고 지난달 말 임시총회에서 심의의결했다.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홍성축산발전의 견인차가 되고 있는 홍성축협은 조합이 지도사업 등 각종 조합사업에서 축산인의 지원체제를 강화해서 축산인의 소득증대에 앞장서면서 내실경영에도 주력해 축산인과 함께하는 건길실한 조합육성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를위해 축산인 중심의 조합사업추진은 물론 조합원의 조합사업참여를 확대, 조합원과 함께하는 조합으로 발전시키면서 환경축산의 육성과 농축산업 경영지도 강화로 고품질의 안전한 축산물 공급체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조합주력사업인 배합사료사업에서는 올해 ISO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인 사료품질향상노력과 벌크빈 증설 등 노후시설의 보완 및 적기생산공급체계를 통해 안전하고 고품질의 사료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가축시장에서는 가축시장의 방역을 강화해서 구제역 등 각종 가축질병의 예방에 앞장서면서 공정거래 및 거래질서확립을 통해 농가를 보호하고 거세우 시장기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경영관리에서는 경영의 투명성 및 책임경영을 강화, 수익성 및 생산성의 제고와 함께 재무구조의 건전화로 경영의 안정성 실현에도 주력하게 된다. (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