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는 우유소비 감소로 인한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젊은이들이 붐비는 명동·압구정동등 서울시내 주요 지역에서 ‘Milk-Santa 카퍼레이드’행사를 펼쳤다.
‘Milk-Santa 카퍼레이드’는 화이트산타 복장을 한 산타도우미들이 화려하게 장식한 퍼레이트카를 타고 성탄분위기를 한껏 북돋운뒤 시내 각처를 돌며 우유시음 행사 및 소비홍보를 개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농협은 우유비수기인 겨울철, 방학을 맞은 1020세대를 주대상으로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우유에 대한 긍정적 인식전환과 함께 건강식으로서 우유가 갖는 장점을 다양하게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