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주축협 본점 증축 개장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1.09 15:11:46

기사프린트

파주축협(조합장 이철호)은 구랍 28일 조합에서 전임조합장들과 임직원 및 대의원, 축산계장, 부녀회장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소건물 증축준공 및 축산물 판매장 개장식을 가졌다.
이번에 개장한 파주축협본소는 그동안 파주축협 명성에 걸맞지 않은 본소건물로 지난 86년 1백30평의 단층건물로 시작, 90년과 94년 조립식건물로 증축해 그동안 열악한 사무 환경속에서 직원들이 지금의 파주축협을 만들어 왔다.
파주축협은 지난 2002년 6월 주차장에 부속건물을 착공하고 9월 지상2층 연면적 1백4평을 준공하고 1층은 축산물 판매장을 개장했으며 2층은 사무실로 줄곳 사용해오다 본소건물을 3층으로 증축키로하고 공사에 들어가진 6개월만에 준공을 마치고 이날 준공식을 가졌다.
파주축협은 앞으로도 1층의 경우 리모델링을 통해 신용사업장을 새롭게 꾸며 그동안 열악한 환경을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이철호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조합의 사업규모에 비해 회의실 하나없는 열악한 사무실을 갖고 생활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제 우리도 떳떳한 우리만의 집을 갖게 됐다며 좋은 환경속에서 최선을 다해 최고의 파주축협이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임조합장대표로 윤자영전조합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자리는 우리 파주축산인들의 숙원사업이었다며 전임박두운조합장시절부터 본소건물을 신축 계획을 세워지만 이루지 못한 것을 이번에 이철호조합장을 비롯 현임원진과 대의원들이 힘을모아 떳떳한 본점을 준공한것은 파주축산인들의 꿈을 이뤄준것이라며 이에대해 감사를 표했다.<파주=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