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벽두부터 기능성 유제품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파스퇴르유업이 마케팅 부서를 강화했다. 최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기존 마케팅 조직이 영업과 유기적이지 못하고 규모가 작았던 파스퇴르유업이 최근 최경종 이사를 영업과 마케팅 총괄 이사로 임명하면서 영업과 마케팅의 유기적인 관계를 강화하고, ‘정보’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전략회의를 매주 1회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파스퇴르유업은 올해 고기능성 유제품 시장의 공략과 품질 업그레이드를 통한 우유의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층을 적극 확대해 나갈 준비를 갖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파스퇴르유업은 지난 14일 국제표준화기구에서 품질보증 시스템의 국제표준으로 제정한 ISO 9001-2000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용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