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양돈조합연합회, 갓난사료 판매 급증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4.08 19:00:59

기사프린트

<사진1>계육가공품 개발에 주력해온 (주)하림(대표 김홍국, www.halim.com)이 이번엔 닭가슴살 원료에 치즈, 단팥 등 천연소스를 넣어 만든 치킨파이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하림은 닭가슴살에 치즈, 피자, 칠리, 단팥 등 천연소스를 마치 앙꼬처럼 넣어 색다른 맛을 즐길수 있는 치킨파이 시리즈 4종을 개발,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달리 주원료인 닭가슴살과 부원료인 소스를 5:5라는 파격적인 비율로 혼합, 담백한 닭가슴살의 풍미와 소스의 독특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다는게 하림의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성장기어린이에 필요한 DHA, EPA, Ca 등의 성분을 첨가, 지방함량이 낮은 반면 영양이 풍부하고 바삭함과 부드러움,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가슴살과 소스를 채택, 주부들이 선택하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기대했다.
하림의 한관계자는 "최근 닭고기 소비가 크게 위축된 현실에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이는 만큼 닭고기 소비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치킨파이 4종 시리즈는 전국의 대형마트나 수퍼에서 구입이 가능한데 가격은 2백60g 3천6백원, 5백20g 6천9백원, 1천g 1만2천원선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