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무지개사료, 양축가와 함께한 20여년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4.30 09:18:39

기사프린트

"고객님 감사합니다"
'First Choice'를 내걸고 힘차게 약진하고 있는 TS대한제당(주) 무지개사료(대표 이은구)가 최근 양축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고객의 날'을 마련,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무지개사료의 '고객의 날' 행사는 이라크 전쟁으로 인한 고유가 및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위축의 불안한 국제정세와 더불어 생우 수입과 전국적인 돼지콜레라 발생의 열악한 국내상황으로 축산기반 자체가 흔들리고 있는 이 때 지난 20여년간 사양가들과 동고동락해 온 무지개사료가 '고객의 날'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 것.
더욱이 이날 무지개사료는 경남 지역의 사양가를 초청한 '고객의 날' 행사에서 앞으로도 계속적인 고품질의 사료를 공급할 것을 약속했다.
이런 가운데 무지개사료는 각 축종별 실증자료와 무지개사료만의 독특한 수의서비스와 평균 유량 30kg이상의 낙농 컨설팅 등의 모든 자료와 기술을 전시함으로써 많은 양축가들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한농장 배대한 사장은 "그동안 무지개사료와 인연을 맺은 후 꾸준한 성적향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면서 이번 행사로 더 더욱 무지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쌓이는 기회가 됐다"고 말해 이 행사에 대한 고마움을 나타냈다.
주최측인 무지개사료 영남영업본부 박수호 본부장은 "고객의 첫 번째 선택이 되도록 조금 더 수준 높은 서비스와 기술로 사양가들의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컨설팅 시스템을 구축, 고객의 신뢰에 품질로써 보답하는 무지개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김영란 yrkim@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