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쉐링프라우코리아, 신상품 출시 심포지엄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6.02 11:00:08

기사프린트

쉐링프라우코리아는 지난달 22일 오후 3시 대전광역시 유성구 소재 롯데호켈 크리스탈룸에서 '뉴플로 주사제'와 '뉴플로 2% 프리믹스'출시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심포지엄에서 쉐링프라우는 내성없이 한번에 돼지 호흡기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강력한 치료제로 '뉴플로 주사제'에 대해 설명했다.
'뉴플로 주사제'와 관련 쉐링프라우는 5년간 농장에서 분리한 5종의 세균에 대해 1백% 감수성을 보였으며 돼지의 목근육에 20kg당 1ml씩 투여하면 약효가 48시간 지속되고 1회 추가 주사하면 4일동안 치고의 효과를 지속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뉴플로 2% 프리믹스'는 쓴맛이 없기 때문에 다른 감미제를 섞지 않아도 기호성이 좋으며, 섭취량의 82%가 신속히 흡수돼 60분안에 폐와 혈액에서 최고농도에 도달하고 8시간째부터는 임상증상이 개선되어 효과를 신속하게 볼 수 있다고 회사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강력한 조직침투력으로 호흡기뿐만 아니라 소화기와 생식기에도 치료효과가 있으며 균 배설을 차단해 질병의 초기 전파를 막아준다고 말했다.
쉐링프라우 관계자는 '뉴플로'의 특징과 관련 휴약기간과 권장 투여기간이 짧고 사람과 동물에 안전하며 펠렛제조시에도 안정적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