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크밸리 디자인 로고 대단장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7.31 17:04:50

기사프린트

"달라진 얼굴만큼이나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맛의 세계를 펼쳐 드리겠다."며 20년 전통의 부경양돈조합 (조합장 : 한영섭)이 최근 조합 브랜드인 포크밸리 로고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부경양돈조합은 조합의 주력 상품인 포크밸리의 이미지를 새롭게 할뿐만아니라 포크밸리를 중심으로 브랜드와 케릭터, 농협이미지를 함께 어우를 수 있는 새로운 로고를 제작하고 자체 생산한 돼지고기 판매 강화에 나섰다.
경영기획실 서종태 팀장은 "새로이 확정된 디자인은 기존의 포크밸리 로고의 글씨를 활용했고 돼지고기의 맛있는 색깔을 포인트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영섭조합장은 "앞으로 돼지고기 시장을 더욱 확고히 하기위한 전략으로 우리 조합에서 생산된 돼지고기 브랜드인 포크밸리의 로그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통한 돼지고기 시장 점유율을 드높여 농가소득증대를 도모코자 로고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말했다.
<김해=권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