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이버 낙농 신도시 탄생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0.12.27 11:56:02

기사프린트

낙농가들도 안방에서 사이버공간인 낙농시티를 통해 각종 낙농정보와 선진 낙농기술, 낙농관련 신제품 등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게 되었다.
세계화·정보화시대를 맞아 낙농인들이 낙농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인 낙농시티(www.NaknongCity.com)가 이를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낙농가들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착유를 해야하는 등 시간을 내기가 어렵고, 지리적 여건도 불리해 필요한 낙농정보를 얻기가 매우 어려운게 현실이다. 이에 사이버 낙농도시를 통해 낙농가 상호간의 활발한 정보교류와 해외 선진 낙농기술의 공유, 첨단 낙농정보 습득 등이 가능해 졌으며 나아가 효율적인 낙농 경영과 공동구매를 통한 이익의 증대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주)낙농시티(CEO 변경대)의 구성은 낙농가들의 소식을 알려주는 농가소식, 선진 낙농기술을 알아볼 수 있는 일본낙농,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보마당, 자유로운 질문과 대답을 들을 수 있는 일문일답, 사료회사별로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구입할 수 있는 사료장터, 낙농체험사례, 중고 기자재 사고팔기, 자유게시판 등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어 낙농가들이 입주해서 편리하게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주)낙농시티는 신사년 새해를 맞아 내달중에 낙농가들과 낙농관련업체를 모시고 새해 인사와 함께 사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곽동신 dskwak@chuksannews.co.kr